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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일 토요일,법정공휴일
전화문의 010-6256-0461
은행 농협중앙회
계좌 01112167447
예금주 홍삼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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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리자 (2018-02-25 02:54:21)   [조회:968]
  ***반품 및 교환 안내***  

-컴퓨터 관련제품은 박스를 개봉하신 후에는 반품/환불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구입 하실때 신중하게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단,초기불량 및 제품 자체 이상은 제외)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는 경우 100% 반품/교환 이 가능하며, 이경우 제품 일체(포장포함)가 있어야 합니다.또한 제조사 A/S센터에 의뢰하여 제품의 이상 유무확인을 거친 후 반품/교환 해드립니다.

* 교환 : 1.제품 제조사의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셔서 제품 점검을 받은 후
불량판정서를 발급 받아야 됩니다.

- 각 서비스 센터는 서비스 신청을 하시면 있는 곳으로 택배/방문/퀵/센터
방문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 불량판정서는 서비스 센터에서 판매처로 직접 FAX 전송된 후, 판매처로 교환
요청을 합니다.

2.고객님께서 불량인 제품을 판매처에 보내주시면 확인 후 새제품으로 택배로
발송 해 드립니다.

* 반품 : 1.위교환 절차와 동일 합니다.
2.판매처에 제품이 도착하면, 제품 확인 후 반품 승인을 합니다.

* 불량화소 :
-판매처에서는 불량화소 점검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불량화소는 제조사의 서비스
규정에 따라 판정되므로, 방문수령으로 주문 후 수령시 제품을 켜서 확인 했을 때
불량화소가 나오더라도, 서비스 센터를 통해 고객님이 직접불량 판정서를 받아
오셔서 새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불량화소가 나타난 제품이라도 제조사의
규정에 의해 불량 판정이 나오지 않은 불량은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제품의 불량 여부는 제조사 규정상 오직 제조사의 서비스 센터에서만 판정 할수 있습니다.
따라서 불량으로 의심되는 증상을 발견 하더라도 서비스 센터에서 불량판정을 내리지 않는
증상은 불량이 아닌것으로 간주 됩니다. 불량 판정서 없이 제품을 반품 하실 경우 제품은
다시 반송되며 이때 배송비는 모두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쇼핑몰에서는 환불절
차도 이뤄지지 않습니다. 이 점 각별히 주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증상에 따라 불량 판정서 발급이 다소 지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급한 사정을 모두 배려할
수 없으니 양지 바랍니다.

* P/S 교환 및 환불건에 대하여 구매하신 날로부터 일주일내 매장접수을 하셔야 하며 이후 접수건에 대해서는 제조사 측과 교환/환불 처리 해야합니다.
(단. 삼성제품은 제조사 측과 1:1 교환 및 환불처리 하셔야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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